레알 마드리드, 이스코2골· 호날두 쐐기골 등 베테스에 6대1승... 4G연속 무승부 탈출.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
레알 마드리드, 이스코 2골· 호날두 쐐기골 등 베테스에 6대1승... 4G연속 무승부 탈출
[뉴스핌=김용석 기자] 가레스 베일, 카림 벤제마,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BBC 라인을 출동시킨 레알 마드리드가 대승을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16일(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열린 베티스와의 2016~20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8라운드서 6-1로 승리,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 기록에서 탈출했다.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초반부터 불을 뿜어냈다. 첫 골의 주인공은 바란이었다. 바란은 크로스의 프리킥을 건네 받아 헤딩 슛으로 골을 성공시켰다. 이후 전반 30분 이번에는 벤자마가 크로스의 공을 건네 받아 골을 성공 시킨뒤 전반 40분 마르셀로나와 전반 45분 이스코의 골로 4-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4-0으로 뒤진 베티스는 후반 10분 교체 투입된 세후도가 레알 마드리드의 패스 실수를 틈 타 골을 만회골을 기록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16분 이스코의 감각적인 슛으로 추가골을 기록한데 이어 후반 33분 모라타의 공을 건네 받은 호날두가 팀의 6번째 골을 성공시켜 대승을 마무리 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