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이아 라보프와 결혼한 모델 겸 배우 미아 고스 <사진=유튜브 캡처> |
[뉴스핌=최원진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할리우드 스타 샤이아 라보프와 결혼한 미아 고스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11일(한국시간) 한 외신은 '미아 고스: 샤이아 라보프 아내에 대해 알아야 할 사실 5가지'란 제목으로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 고스 결혼 관련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아 고스(23)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지만 어릴 적 브라질 출신 어머니 곁에서 자랐다. 그는 청소년 때 다시 영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미아 고스는 영국에서 14살의 어린 나이에 유명 모델 에이전시인 스톰모델매니지먼트에 눈에 띄었다. 그의 마른 체형과 매혹적인 눈, 도톰한 입술이 캐스팅 이유였다. 현재 프라다 최신 향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미아 고스는 지난 2013년 영화 '님포매니악 볼륨2'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했다. 또한 이 영화를 통해 샤이아 라보프를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 고스는 지난 3월 마트 계산원 앞에서 약혼을 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샤이아 라보프는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한 마트 계산원에 "미아 고스와 결혼 할 거다"라고 밝혔고 미아 고스 손에 끼워진 다이아몬드 반지가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됐다.
샤이아 라보프와 결혼한 미아 고스의 첫 주연 작품은 2017년 고어 버빈스키 감독의 영화 '어 큐어 포 웰니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영화는 '님포매니악' 이후 그의 다섯번 째 영화 작품이다. 이어 세르지오 G 산체즈 감독의 스페인 영화 '매로우본'에서 주연을,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영화 '서스페리아'에서 클로이 모레츠, 다코타 존슨, 틸다 스윈튼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한편 11일(한국시간)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 고스는 4년 간 열애 끝에 라스베이거스에서 결혼했다고 미국 연예 매체 TMZ가 보도했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