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vs 콜롬비아] 바르가스·마르티네스 맞불... 코파 아메리카 4강전 선발 명단 발표. <사진= 칠레 축구협회> |
[칠레 vs 콜롬비아] 바르가스·마르티네스 맞불... 코파 아메리카 4강전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바르가스와 마르티네스가 맞대결을 펼친다.
칠레와 콜롬비아는 23일 오전 9시(한국시간) 2016 코파 아메리카 4강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칠레는 6골로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르가스, 푸엔살리다, 산체스가 공격에 나서고 미드필드에는 에르난데스, 실바, 아랑기즈, 포백은 보세주르, 메델, 자라, 이슬라가 구축하고 골대는 브라보가 맡는다.
콜롬비아는 마르티네스가 최전방에 나서며 공격 2선에 콰드라도, 카도나, 하메스가 나선다. 중원은 토레스와 산체스가 호흡을 맞추며 포백은 아리아스, 무릴로, 자파타, 파브라가 구축하고 골대는 오스피나가 지킨다.
특히 이날 디펜딩 챔피언 칠레가 콜롬비아를 꺾고 다시 아르헨티나와 27일 결승 대결을 벌일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칠레는 지난 2015년 코파아메리카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를 승부차기 끝에 극적으로 승리, 첫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피파랭킹 5위 칠레는 피파랭킹 3위 콜롬비아에 최근 상대 전적에서 3승2무1패로 앞서고 있다. 콜롬비아는 2001년 이후 15년 만에 칠레를 꺾고 결승에 진출, 두 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리겠다는 각오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