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디즈니 등 해외 영화 직배사와 제휴 맺어
[뉴스핌=이수경 기자] 인터넷미디어 곰TV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디즈니 영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그레텍> |
곰TV는 디즈니 전용관을 오픈하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작 '인사이드아웃', '굿다이노', '겨울왕국' 등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마블의'아이언맨3' 등의 대작 영화를 서비스한다. 디즈니, 픽사 그리고 마블의 모든 영화는 곰TV 내 디즈니 전용관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김효진 곰TV 플랫폼본부 본부장은 "곰TV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디즈니,파라마운트 등 해외 영화 직배사들과 제휴를 진행했다"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원하는 콘텐츠를 모두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곰TV는 디즈니 전용관 내 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애니메이션 공룡 영화 '굿다이노' 드림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다이노' 드림패키지는 영화 ‘굿다이노’에 등장하는 공룡 ‘알로’ 피규어와 쿠션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gomtv.com/event/sisa.gom?seq=1025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