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중국)=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아시아 최대 규모의 골프 페스티벌인 2016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 17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관과, 골프 용품, 골프 웨어,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관으로 꾸며진다. 전 품목을 아우르는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 행사까지 마련돼 있다.
행사장을 찾는 골퍼들은 매일 펼쳐지는 장타 대회, 니어핀 대회, 특별 강연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사은품 또한 수령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부터는 SBS골프 '골프 아카데미'가 현장에서 생중계 된다. 전문가들의 레슨 또한 이어진다.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미국)를 꺾었던 송영한과 지난주 중국 광둥성 선전의 미션힐스 골프클럽에서 열렸던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정민 등도 행사장을 찾아 팬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골프대전은 총 2500여 개 부스에서 약 200개 골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SBS골프 유료회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SBS골프 APP 설치회원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