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 “호날두는 레알 선수... 맨유로 갈 일 없다” .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 “호날두는 레알 선수... 맨유로 갈 일 없다”
[뉴스핌=김용석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호날두의 맨유 이적설을 부인했다.
최근 잉글랜드 매체들은 무리뉴가 맨유 감독을 맡으면서 호날두와의 재회를 모색중이라고 전했다. 지단 감독이 호날두가 아닌 가레스 베일을 주축으로 새 팀을 구축하려 한다는 내용이었다.
실제로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 등 맨유의 여러 관계자가 호날두의 재영입 의사를 밝혀 호날두가 올 여름 프리미어리그로 복귀 한다는 전망이 분분했다.
그러나 현지 매체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호날두는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며 그런 주장들을 일축했다고 전했다.
지단 감독은 “내가 아니라고 했는데 왜 호날두가 맨유로 간다는 이야기가 계속 나오는 지 모르겠다. 감독인 내가 호날두를 원한다. 호날두와 나뿐 아니라 여러 선수들에 대해 말도 안되는 소문들이 너무 많다. 소문은 어떤 때는 동기 부여가 되기도 하지만 현재 이 팀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나이고 레알 마드리드는 그런 소문 들만큼 호날두에 대해 하나도 실망스럽지 않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