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마이클 비스핑 “스테로이드로 가득 찬 비열한 인간” vs 앤더슨 실바 “KO쇼로 응수” . <사진=UFC> |
UFC 마이클 비스핑 “스테로이드로 가득 찬 비열한 인간” vs 앤더슨 실바 “KO쇼로 응수”
[뉴스핌=김용석 기자] 28일 오전 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84(UFC Fight Night 84)에서 메인 이벤트 경기를 펼치는 실바와 비스핑이 경기 시작 전부터 첨예한 신경전을 벌였다.
미들급 전 챔피언의 전설 앤더슨 실바와 섹시스타 마이클 비스핑의 대결은 먼저 실바가 시작했다. 1주일 전 비스핑의 악수 제안을 거절한 것이다.
이에 마이클 비스핑은 27일 앤더슨 실바에 대해 말 폭탄을 쏟아냈다. 비스핑은 “실바는 비열한 인간이다. 자만과 스테로이드로 가득찬 실바를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박살 나겠다”라고 응수했다.
실바는 비스핑의 송곳 같은 말에 담담한 태도를 취했다. 실바는 “최선을 다해 비스핑을 꺾는 쇼를 펼쳐 보이겠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1년간의 재활을 마치고 2015년 2월 복귀한 실바는 닉 디아즈에게 판정승했으나 약물검사를 통과하지 못해 1년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아 은퇴 가능성까지 제기됐었다. 실바는 비스핑과의 맞대결로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다.
UFC 파이트 나이트 84
메인 카드
[미들급] 앤더슨 실바 vs 마이클 비스핑
[미들급] 게가드 무사시 vs 탈레스 레이테스
[웰터급] 톰 브리즈 vs 나카무라 게이타로
[밴텀급] 프란시스코 리베라 vs 브래드 피켓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