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경기 무패 도전’ 바르셀로나 vs 라스팔마스 선발 명단 발표...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 MSN 총출동. <사진= 바르셀로나 공식 SNS> |
‘32경기 무패 도전’ 바르셀로나 vs 라스팔마스 선발 명단 발표...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 MSN 총출동
[뉴스핌=김용석 기자] 바르셀로나는 21일 0시(한국시간) 스페인 에스타디오 그란 카나리아에서 라스팔마스와 2015~2016 시즌 프리메라리가 25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엔리케 바르셀로나 감독은 쓰리톱에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가 출격 시킨다. 중원은 투란, 이니에스타, 로베르토가 나서고 포백은 알바, 마스체라노, 마티유, 알베스가 구축한다. 골대는 브라보가 지킨다.
엔리케 감독은 “라스팔마스는 까다로운 상대다. 공을 빼앗기 쉽지 않을 것이며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라스팔마스 끼께 세티엔 감독은 “일선에서 효과적인 공격이 필요하다. 바르셀로나가 공격수중에 누구 하나를 빼 준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는 현재 라리가를 포한 31경기 무패 행진 중이고 라리가 에서는 8연승에 도전한다. 또한 라스팔마스는 지난 7번의 라리가 경기중 단 한차례의 승리만을 거두었다. 그러나 그 한번이 셀타 비고를 한 승리라 강팀의 승리를 뒤통수 칠 수 있는 저력의 팀이다.
두팀은 2000년 이후 5차례 만났고 바르셀로나가 3승2무로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