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이스트소프트는 SW개발 인재 양성을 위해 무상으로 진행하는 '제1기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ESTsoft Futures Program)'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은 SW 개발자 양성 교육과정이며, 개발자로서 잠재력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인재를 선발하여 우수한 개발자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전액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컴퓨터 및 SW개발 전공 여부와 관계없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모든 인재를 지원 대상으로 하며, 따라서 취업 준비생은 물론 SW개발 공부를 중도에 포기하였거나 다양한 사유로 적합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지 못한 누구라도 도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 이스트소프트> |
SW 개발 이론 교육은 서울시 강남구에 소재한 IT 전문 교육기관 '비트교육센터'에서 이뤄지며, 이후 9개월 간 진행되는 프로젝트 실습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R&D연구소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에서 상주하며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총괄 정상원 부사장은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은 SW개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누구에게나 문이 활짝 열려있다"며 "1년 후 우수한 SW개발자로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