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에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이 출연한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영상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택시'에는 박은지와 박은실, 박은홍 세 자매가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우월한 유전자' 특집에는 박은지와 박은실, 박은홍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날 '택시' MC 오만석과 이영자는 세 자매가 있는 필라테스 연습 현장을 급습했다.
이때 녹화준비 중 '1차 자매의 난'이 터져버렸고, 두 동생 박은실과 박은홍이 박은지를 화나게 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또 변함없는 미인대회 출전 당시 사진은 물론, 두 언니와 형부 감우성까지 나서 박은홍의 대회 뒷바라지를 한 사연이 공개된다.
특히 2차로 터져버린 자매의 난에서는 학창시절 가장 인기가 없었던 사람과 외출 전후가 가장 다른 사람, 기상캐스터 박은실이 집에서 아빠 팬티를 입고 돌아다닌다는 거침없는 폭로전이 이어진다.
이외에도 세 자매의 집이 공개되면서 패셔니스타 박은지의 드레스룸과 형부 감우성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이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2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