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한 MBC `진짜사나이`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규리의 입대 전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참여한다.
23일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이 첫 방송됐다. 이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김현숙, 유선, 제시, 전미라, 한그루, 한채아, 신소율, 박구리 등은 떨리는 마음으로 입대 준비를 했다.
이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참여하는 트로트 가수 박규리는 자신에 대해 "군부대 위문 공연을 많이 갔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방송인 김구라의 응원을 받았다. 김구라는 박규리에 "'진짜사나이'에 박규리가 출연한다고 해서 카라의 박규리인 줄 알았다"라고 했다. 이에 박규리도 "진짜냐"며 웃었다. 이어 그는 "사람들이 다들 그렇게 알더라"고 덧붙였다.
이 말과 함께 트로트 박규리의 공연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박규리는 "안녕하세요. 박규리입니다. 카라의 박규리가 아니라 트로트 가수 박규리입니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박규리에 "카라 박규리보다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며 덕담을 전했다. 이 말에 박규리는 힘을 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는 전미라, 유선, 신소율, 한채아, 한그루, 김현숙, 사유리, CLC 유진, 트로트 가수 박규리가 참여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