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냉장고를 부탁해' 앞서 직접 연어 스테이크 요리 <사진=엠넷 디지털랩 '키스노하우'> |
[뉴스핌=대중문화부] '냉장고를 부탁해'에 샤이니 키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직접 연어 스테이크를 만든 반전 요리 실력이 주목받고 있다.
키는 27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셰프들에게 자신의 냉장고 속 요리를 맡길 예정이다. 앞서 키는 네이버TV캐스트와 카카오TV를 통해 방송된 엠넷 디지털랩 샤이니 키의 '키스노하우'에서 자취남의 반전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샤이니 키는 혼자 살고 있는 자신의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장면을 보여주며 다이어트 식단과 레시피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키가 선택한 다이어트 식단은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연어 스테이크. 그는 신선한 연어에 후추와 치즈를 얹고 샐러드를 곁들여 영양소 결핍이 없는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냈다.
몸소 요리를 할 정도로 관심이 많은 키의 냉장고 속 재료들과, 그로 인해 탄생할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 군단의 요리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샤이니 키는 '키스노하우'와 더불어 전현무와 함께 올리브TV '주문을 걸어'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개인 활동 중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