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에 김지우&레이먼킴,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출연한다. <사진=KBS 2TV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
[뉴스핌=대중문화부] ‘해피투게더3’가 뜨거운 부부 매점 특집으로 노사연&이무송, 장윤정&도경완, 김지우&레이먼킴 부부를 게스트로 출연한다.
23일 밤 방송될 KBS 2TV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에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들이 총출동한다.
원조 잉꼬 커플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첫 만남 당시의 인상을 공개한다. 이무송은 “첫 만남에 밀리터리룩 입은 노사연을 보고 장군 인줄 알았다”고 말했다. 반면, 노사연은 이무송의 첫인상에 대해 “하얀색 삼각 수영복을 입은 이무송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정반대의 말을 해 웃음을 줬다.
트로트 여왕과 마당쇠 커플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티격태격하며 아슬아슬한 폭로전을 벌일 예정이다.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을 처음 봤을 때 유부남인 줄 알았다고 폭로했고, 도경완은 첫날밤에 닭발을 시켜먹는 장윤정을 보고 홀딱 깼다고 털어놓는다.
김지우-레이먼킴 부부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김지우는 심사위원으로 만난 레이먼킴의 독설 때문에 지금도 남편에게 요리해줄 때마다 심사받는 기분 든다고. 독설가 레이먼킴을 향한 김지우의 귀여운 투정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노사연-이무송 부부, 장윤정-도경완 부부, 김지우-레이먼킴 부부가 출연하는 KBS 2TV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는 23일 밤 11시10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