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버드 감독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영화 '투모로우랜드'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투모로우랜드’와 ‘무뢰한’은 28일 오전 9시 각각 예매율 12.1%, 10.2%를 찍으며 추천영화 상위권에 랭크됐다.
조지 클루니가 주연한 ‘투모로우랜드’는 선택 받은 사람들만 들어갈 수 있는 미래세계 투모로우랜드가 배경이다.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 ‘인크레더블’ ‘라따뚜이’의 브래드 버드가 연출한 ‘투모로우랜드’는 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화면과 상상력 자극하는 독특한 이야기가 결합한 작품이다.
추천영화 4위 ‘무뢰한’은 올해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된 문제작이다. 조직에 몸담은 사내와 그의 여자, 사내를 잡기 위해 위장한 형사의 이야기 ‘무뢰한’은 전도연과 김남길의 절묘한 호흡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70만 관객 돌파를 앞둔 영화 '간신'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추천영화 차트에서 눈여겨볼 작품은 배우 겸 감독 엘리자베스 뱅크스의 ‘피치 퍼펙트:언프리티 걸즈’다. 대통령 생일파티에서 엄청난 실수를 저지른 여성 보컬그룹 ‘벨라스’가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전국대회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롭게 전개된다. 빵 터지는 웃음에 귀에 착 감기는 노래들,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합쳐진 ‘피치 퍼펙트:언프리티 걸즈’는 28일 개봉한다.
■5월28일 추천영화(예매율)
1.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 28.8%
2. 스파이 – 13.2%
3. 투모로우랜드 – 12.1%
4. 무뢰한 – 10.2%
5. 간신 – 5.5%
6. 사이코패스 – 4.0%
7. 악의 연대기 – 3.9%
8. 홈 – 2.9%
9.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 2.5%
10. 피치 퍼펙트:언프리티 걸즈 – 2.4%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