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골프화의 대명사 FJ(풋조이·www.footjoy.co.kr)가 지난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골프화 시장을 휩쓸었던 신개념 골프화 D.N.A. (DRYJOYS NEXT ADVANCEMENT)의 여성 모델을 출시한다.
여성용 D.N.A.는 남성용 D.N.A. 출시 이후 끊임없는 골퍼들의 요청으로 국내에 상륙하게 된 것. 이 제품은 남성용 D.N.A.와 동일하게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한 FJ의 최고 기술력이 집약됐다. 특히 세련된 여성 골퍼들을 위해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과 6가지 다양한 컬러 라인업, 전 제품에 BoA 시스템(일반적인 신발 끈이 아닌 철사를 당겨 조이는 방식)을 장착해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갖췄다.
여성용 D.N.A.는 FJ의 오랜 연구로 집약된 기술력으로 최고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테두리 부분은 단단하게, 발꿈치와 발 앞쪽은 부드러운 밀도로 구성한 이중밀도 FTF 핏베드는 발의 미세한 움직임을 잡아주는 동시에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발등을 감싸 보호하는 스너그핏 텅은 통기성이 좋은 ‘마이크로 벤트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매우 얇고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나이트로띤 TPU 아웃솔과 과학적으로 배치된 6개의 스파이크로 압도적인 접지력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여성용 D.N.A.는 6가지 라인업 모두 BoA 시스템을 채택했다. 케이블과 다이얼을 이용해 자신의 발에 맞게 골프화를 피팅하는 BoA 시스템은 일관되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골프화가 헐거워지거나 끈을 다시 고쳐 맬 필요가 없다.
여기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디에 실버, 블루, 블랙, 타쿠아즈, 퍼플, 푸치아 등 6가지 다양한 컬러 디테일과 섬세하고 유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골퍼의 개성까지 살릴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격은 26만원.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