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설날을 맞이하여 ▲ 위성지도 ▲ 아이나비 3D ▲ 아이나비 2D의 1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1월 정기 업그레이드에는 영동 고속도로 동군포IC 구간을 비롯한 어모~상주 구간, 아산~무장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반영됐다.

특히 꽉 막히는 설 귀성길을 아이나비만의 17년 경로 탐색 노하우와 누적 교통정보 통계 데이터,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가장 빠르게 목적지로 안내한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세종시의 최신 위성 이미지를 반영하여 그 지역을 처음 방문하거나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 3D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여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의 3D 전자지도 수준도 한층 높아졌다.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및 한옥 모델링, 조경수 등 지도의 사실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정보 전달력을 개선했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 아이나비 K11 AIR ▲ 아이나비 R11 AIR ▲ 아이나비 CUBE ▲ 아이나비 마하2 AIR이다.
팅크웨어는 “이번 귀성길은 최신 도로정보뿐만 아니라 아이나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정확한 교통정보로 귀성객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목적지로 안내 할 것” 이라며 “아이나비와 함께 안전한 설 귀성길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2/25120223511821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