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 마니아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는 의문의 사진. 붉은 원 안에 찍힌 정체불명의 물체가 외계인이라는 주장이 이어지고 있다. |
[뉴스핌=김세혁 기자] 자동차 창문 밖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물체가 사진에 포착돼 오컬트 마니아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해외 UFO 사이트에 올라온 문제의 사진은 사내아이와 소녀가 탑승한 차량 내부를 담고 있다. 이 사진은 단란한 가족의 한때를 포착했지만 놀랍게도 흉측한 괴물체도 함께 담겨 있다.
수수께끼의 물체는 사내아이 뒤, 그러니까 차량 창문 바로 곁에 서 있다. 마치 카메라를 함께 지켜보는 듯해 섬뜩한 느낌을 준다.
오컬트 마니아들은 이 물체가 하얀 얼굴에 커다란 검정색 눈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외계인일 가능성이 크다고 입을 모은다. 영화나 서적에서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외계인과 무척 흡사하다는 것.
하지만 일부에서는 영상이 조작됐을 가능성도 충분하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외계인이 아니라 선글라스를 착용한 여성이라는 주장도 나왔다.
이 사진은 아이들의 엄마가 지난 12일 촬영한 것으로, 당시 차량 밖에는 아무도 없었다는 설명이다.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 이미지가 우연히 유령을 담은 심령사진이라고 주장했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