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캘러웨이골프가 클럽과 의류 복합 매장(서울 강남구 삼성동)을 오는 5일 공식 오픈한다.
본사 1층에 자리한 매장은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클럽과 의류, 볼, 신발, 장갑 및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본사 직영 매장으로 모든 제품은 캘러웨이의 정품을 보증한다. 최신의 골프 클럽과 의류 외에도 볼, 장갑,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사 직원이 방문한 고객을 직접 응대하며, 고객에게 알맞은 정확한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트렌드까지 전달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매장 지하 1층에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가 위치해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곳은 프로골퍼 출신의 전문 피터가 제공하는 첨단 피팅 서비스를 통해 방문고객이 자신의 스윙을 분석해 보고, 구질에 적합한 골프 클럽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샤프트, 그립을 활용 기본 사양에 없는 자신만의 조합을 통한 스페셜 오더 제품도 즉석 주문이 가능하다. 직영 매장을 방문해 클럽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피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복합 직영 매장 오픈을 통해 캘러웨이의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전문가의 맞춤 피팅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캘러웨이의 설립이념인 ‘확연하게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즐거운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직영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300야드 스푼으로 통하는 X HOT 페어웨이 우드를, 3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의류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