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MFS골프(대표 전재홍.www.mfsgolf.com)가 오는 30일 오후 1시 MFS분당야탑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51 분당테크노파크 D동 605호)에서 ‘MFS골프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블루오션인 골프피팅숍 창업의 경쟁력과 함께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오랜 성공노하우를 자랑하는 ㈜엠에프에스코리아의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 시스템도 자세히 공개해 골프를 처음 접한 창업자들도 골프피팅과 골프숍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현재 프랜차이즈 대표자들이 직접 참여해 성공노하우를 설명하고, 프랜차이즈 창업비용과 피팅 시 이용하는 분석장비 및 제조라인을 직접 견학하는 시간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이미 골프용품숍을 운영하고 있는데 골프피팅과 연계를 준비하고자 하는 창업주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맞춤골프클럽 브랜드로 국내 골프업계 최초 프랜차이즈망을 구축한 MFS골프는 전국에 15개를 비롯해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에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다.
MFS골프 전재홍 대표는 “MFS골프는 1993년부터 한국인체형에 맞는 골프피팅사업을 20년동안 경영해 왔다. 또한 골프피팅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약 100여명의 피팅전문가를 양성했다. 자체 기술력 향상을 위해 지난 20동안 끝임 없는 연구와 2012년에는 국책과제 사업인 ‘비거리 향상을 위한 샤프트개발’연구 주관사로 골프학 및 골프업계의 동반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한정된 좌석관계로 인해 사전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070-8786-6876.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