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가 범국민 메달사냥 프로젝트 ‘골드러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1만개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골드러시 ‘기프티콘 이벤트’는 다른 사람들 보다 한 발 앞서 골드러시에 관심을 갖고 참여한 분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마련됐다.
‘기프티콘 이벤트’는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 인쇄광고, 온라인 사이트 등에 제시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1만명을 추첨해 2000원 상당의 도너츠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메달 QR코드를 찍으면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골드러시’ 사이트(www.goldrush2012.co.kr)로 자동 연결되고 응모자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온라인 상에서 접한 네티즌들은 “저도 참여할게요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이건 정말 삼성이라 가능할 듯, 참여하러 갑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일찍 참여하는 이른바 골드러시 캠페인의 얼리버드를 위해 혜택”이라며 “기프티콘 역시 골드러시 규모답게 조금 더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1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니 스마트 메달 QR코드를 찾아 응모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 골드러시는 오는 27일 런던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국가대표뿐 아니라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스마트 메달을 향해 함께 뛰고 즐기자는 의미로 마련, 총 1000대의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대규모 런던 프로젝트로, 오는 16일 런칭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수 등록 및 본격적인 메달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