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혁신적인 기술과 감동을 주는 완벽함으로 전세계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수스(kr.asus.com)는 아수스만의 독점기술을 통해 13형 바디에 더욱 넓어진 14형 디스플레이에 8셀 배터리와 ODD 탑재로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까지 겸비한 슬림 노트북 U40SD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수스 대화면 슬림 노트북 U40SD는 출시되는 모델마다 베스트 셀링을 기록하는 아수스의 슬림 노트북인 U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8셀 배터리를 장착하고도 1kg대의 무게를 자랑해 강력한 파워를 겸비한 모빌리티 노트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U40SD는 슬림 노트북의 세련되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인텔의 최신 플랫폼 i5 프로세서를 더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성능을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NVIDIA의 2011년 신형 그래픽 프로세서인 지포스 GT520M GPU를 탑재해 일부 슬림 노트북과 비교할 수 없는 멀티미디어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 팀 곽문영 팀장은 "아수스 U40SD 노트북은 대화면과 강력한 성능, 그리고 모빌리티를 모두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욱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은 물론, 타 브랜드와 구별되는 아수스만의 기술들이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들을 적극 출시해 고급 노트북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수스 신형 노트북 U40SD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통사인 노트쿨(02-704-0970)과 조우컴퍼니(02-704-9920)에 문의하면 된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