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직접 참여 금융 플랫폼 브랜드 경험 강화 
손쉬운 이체가능, 스타포인트의 현금 같은 활용법 소개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30일 하츠투하츠와 협력해 '10대들의 금융 놀이터, KB스타틴즈'라는 광고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30일 하츠투하츠와 협력해 '10대들의 금융 놀이터, KB스타틴즈'라는 광고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2025.10.31 dedanhi@newspim.com | 
이번 광고에서 KB스타틴즈는 10대들의 일상과 금융 서비스를 화려한 영상미로 전달하며,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라는 메시지를 통해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장면을 담았다. 광고에서는 신분증 없이 개설 가능한 포켓 서비스, 손쉬운 이체 기능, 스타포인트의 현금 같은 활용법 등이 소개됐다.
또한, 광고 제작을 위해 6개의 '10대 불가사의'가 등장하며, 나머지 4개는 실제 10대 고객의 사연을 공모하여 추가로 만들 예정이다. 이로 인해 KB스타틴즈는 10대들이 직접 참여하는 금융 플랫폼으로써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광고는 총 1편의 풀버전과 60초짜리 영상 2편, 15초짜리 영상 6편, 세로형 숏폼 영상 2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하츠투하츠가 참여한 숏폼 '만보 챌린지' 영상은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콘텐츠로, 이후 촬영 현장과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이번 광고 공개와 함께 KB스타틴즈의 가입 연령을 만 14세에서 만 6세로 확대한 데 이어,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은 모바일 본인인증만으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만 6세부터 13세까지는 부모의 동의를 받아야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스타틴즈에 신규 가입하고 광고를 시청한 고객은 퀴즈에 참여하여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티머니 교통카드를 충전한 고객에게도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틴즈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10대들의 감성과 일상을 반영하여 KB스타틴즈가 단순한 금융 서비스를 넘어 10대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의 금융 교육과 관리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