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핌] 정종일 기자 = 경기 성남시가 오는 20일 오후 분당구청 잔디광장에서 청년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톡톡! 청년과 신나는 LIVE'를 개최한다.
![]() |
경기 성남시가 오는 20일 오후 분당구청 잔디광장에서 청년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톡톡! 청년과 신나는 LIVE'를 개최한다. 사진은 홍보 포스텅.[사진=성남시] |
행사는 성남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19세부터 39세까지의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 세대가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유튜브를 활용한 시정 참여 소통형 콘서트로 기획됐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오는 19일 오후 10시까지 성남시 홈페이지 및 성남시 공식 유튜브 채널 '성남TV'를 통해 선착순 50명을 접수한다.
성남시는 사전 신청자에게 성남시 소셜캐릭터 성나미 한정판 굿즈 세트(키링 및 그립톡), 무료 주차권 제공 할 계획이다.
'톡톡! 청년과 신나는 LIVE'는 토크와 공연을 결합한 형태의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로 신상진 성남시장과 청년 패널 6명이 출연해 청년들의 실제 일상과 고민, 시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형 프로그램으로 청년과의 대화 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observer00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