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유플투쁠' 제휴사 47곳 참여, BBQ·Uber 등 8개 신규 파트너 합류
스타벅스 제휴 기념 '별빛 초대장' 이벤트…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 등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사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이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누적 참여 건수 1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일상생활 속 가치를 높이기 위해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쇼핑, 외식, 문화, 여행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 혜택을 '당신의 U+' 앱을 통해 제공하며, 매월 정해진 '유플투쁠데이'에 쿠폰을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까지 누적 이용 1500만 건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휴사는 CGV로 집계됐다. 이어 컴포즈커피, 다이소가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연령대별로는 10대가 롯데시네마와 오션월드를, 20대는 밀리의서재와 배달의민족을, 30대는 노브랜드와 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했다.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달 스타벅스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달에는 '별빛 초대장' 이벤트를 열고 고객 참여를 확대한다. '당신의 U+'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3명) ▲CGV 영화티켓 2매+콤보세트(100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50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10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 스타벅스 '별'을 받을 수 있는 '스타위크(STAR WEEK)' 행사도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VVIP 고객은 하루 8개,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받을 수 있어 최대 40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이번 달 '유플투쁠'에는 총 47개의 제휴사가 참여한다.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 할인), 클룩(일본호텔 15% 할인), 짱구 캠핑 어드벤처 전시(30% 할인), 야놀자고글로벌 숙박 할인 등 여행·문화 혜택이 강화됐다. 또한 Uber, BBQ, 낫온리포투데이, 사조몰, 바잇미, 퐁당 등 8개 신규 브랜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유플투쁠' 가입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고객의 생활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일상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