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사와 대기업이 채택한 프리미엄 서비스 포함
고객 서비스의 안정성과 성장을 위한 파트너 역할 강조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프리미엄 보안 서비스 'LIAPP(리앱)' 3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년 보안의 기술, 프리미엄 체험의 기회"를 슬로건으로 마련됐으며, LIAPP을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에 Onsite 또는 Business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는 LIAPP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30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무료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글로벌 게임사가 채택한 게임 특화 보안 서비스, ▲대기업 및 금융기관이 활용하는 엔터프라이즈 보안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지난 12년간 축적해 온 LIAPP의 보안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프리미엄 PLAN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고객들에게 소중한 체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의 안정성과 성장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락인컴퍼니는 다수의 글로벌 특허와 보안 관련 수상 이력을 보유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양한 산업군 고객에 안정적이고 검증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서비스로는 앱 보호 솔루션 LIAPP, 화면 보안 솔루션 LISS, 키 보안 솔루션 LIKEY가 있으며, 게임·금융·이커머스·콘텐츠 서비스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 |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