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내달 19일까지 행사 제품 15% 할인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이케아 코리아가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홈오피스 솔루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책상, 책장, 의자, 조명, 수납용품 등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회원을 대상으로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에서 진행된다.
![]() |
[사진=이케아] |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공간과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밋손(MITTZON) 책상, 몸 전체를 편안하게 지지해 장시간 안정적인 착석감을 선사하는 맛크스펠(MATCHSPEL) 게이밍 의자, 심플하면서도 수납력이 뛰어나 깔끔한 정리정돈을 돕는 알렉스(ALEX) 서랍유닛,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책상 어디에나 쉽게 배치하기 좋은 스코타트(SKOTAT) 연장코드, 책상 위 공간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리사토르프(RISATORP) 사무용품 정리대 등이 있다.
이케아는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데스크테리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푸드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는 견과류와 말린 과일로 구성된 문스비트(MUNSBIT),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롱루르(LÅNGLUR) 스무디를 이케아 멤버십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개성을 담은 집을 꾸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업무나 학습 공간에도 취향을 불어넣는 데스크테리어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케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하는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을 통해 고객들이 나를 닮은 공간에서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