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디어도어는 '세럼 팩클렌저'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2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세럼 팩클렌저는 팩, 각질 제거,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3 IN 1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세럼을 바른 듯한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 |
[사진=디어도어] |
제품은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브레이크 포어 팩클렌저는 국내 청정 지역 숯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며, 대즐링 래디언트 팩클렌저는 샤인 머스캣을 함유해 칙칙한 안색을 환하게 밝혀 주고 수분 광을 더해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 준다.
두 제품 모두 스킨케어 성분을 70% 이상 함유했으며, 자외선 차단제의 99.8% 우수한 세정력으로 여름철 노폐물과 잔여 선케어 제품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어도어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지를 오히려 자극할 수 있는 뽀득한 세안이 아닌, 세안 후에도 수분이 남아 있는 듯한 '촉촉한 세안'의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세안 루틴을 제안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도어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7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세럼 팩클렌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