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NS컬처에이전트 발대식 진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NS홈쇼핑이 조직문화 구축에 구성원이 참여하는 'NS컬처에이전트(NS Culture Agent)'를 운영하기로 하고 지난 13일 발대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사원에서 과장 직급으로 구성된 14명의 NS컬처에이전트가 참석한 발대식에서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임명패를 구성원에게 직접 전달했으며, NS컬처에이전트의 운영 계획 공유와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
NS홈쇼핑이 지난 13일 'NS컬처에이전트(NS Culture Agent)'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진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사진 첫째 줄 가운데)와 NS컬처에이전트 구성원이 발대식을 마치고 사진을 찍는 모습. [사진=NS홈쇼핑] |
NS컬처에이전트는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바탕으로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소통과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실현하는 조직 문화 선도자 그룹이다.
NS홈쇼핑은 조직문화 구축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의 긍정적인 경험이 조직에 대한 관심과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고 판단해 NS컬처에이전트를 운영하며 이를 통한 구성원 만족도 제고와 소통 문화 촉진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NS컬처에이전트는 1년 간의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정기 모임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와 새로운 도전, 스스럼없는 소통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조항목 대표는 "'HBH(하림의 실행 습관)'를 통한 업무 효율 관리, 업무 공유 체계 개선과 함께 이러한 조직 내 유연한 분위기가 시너지를 얻어 부서 간 적극적인 협력, 누구나 능동적으로 도전하는 경쟁력 있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