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DJI Mavic 4 Pro가 새롭게 출시됐다. 매빅 시리즈로는 2년 만에 신제품 출시다. Mavic 4 Pro는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전이 운영하는 전국 백화점 ARS 공식 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예약 방문 시 제품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은 게이트비전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Mavic 4 Pro는 새로 개발된 100MP Hasselblad 센서와 대형 CMOS 듀얼 망원 카메라를 360° 회전이 가능한 인피니티 짐벌에 탑재했다. 또한 최대 51분의 비행 시간, 향상된 전방위 장애물 감지 기능 및 30km HD 영상 전송 기능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창작의 한계를 뛰어넘는 데 기여하는 제품이다.
![]() |
[사진=DJI] |
메인 카메라인 4/3 CMOS 핫셀블라드 카메라는 새로 개발된 100MP 센서를 탑재해, 디테일과 선명도를 한층 강화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한 핫셀블라드 고유의 천연색 솔루션(HNCS)을 적용해 탁월한 색상 충실도를 제공하며, 촬영 후에도 뛰어난 편집 유연성을 지원한다. f/2.0 ~ f/11의 가변 조리개를 통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깨끗한 촬영이 가능하고, 10-레이 스타버스트(Starburst) 효과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Mavic 4 Pro는 DJI 드론 최초로 360° 회전이 가능한 혁신적 짐벌을 탑재했다. 최대 70°까지 상향 촬영이 가능해 전례 없는 촬영 앵글을 구현한다. '더치 앵글' 같은 드라마틱한 샷을 직접 촬영하거나, 공중에서의 스토리텔링을 완전히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다.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DJI 공식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을 포함한 22개 지점과, 강남과 일산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있으며, 게이트비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매장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 구입은 네이버 DJI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게이트비전 관계자는 "이번 Mavic 4 Pro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창작의 한계를 뛰어넘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전은 DJI, 다이슨, 핫셀블라드, 로라스타, 이메텍, 리터로봇, 아르케와 같은 프리미엄 해외 브랜드 수입·브랜딩·유통 전문 기업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