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웰컴 할인권 제공
기존 멤버십 고객을 위한 랜덤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18일까지 통합 프로모션인 '멤버십 위크(Membership Week)'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멤버십 위크는 삼성패션 멤버십에 가입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우수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신규 고객과 최근 1년 동안 구매가 없었던 휴면 고객은 웰컴 금액 할인권을 지급받게 된다. 이 할인권으로 10/30/50만원 이상 구매 시 2/6/10만원의 금액권을 사용,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봄 시즌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은 평상시 대비 2배 높은 수준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사진=SSF샵 제공] |
기존 멤버십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통해 5%, 10%, 15%의 랜덤 할인권이 제공되며, 특정 브랜드에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F샵에서도 모든 고객이 매일 5%, 10%, 15% 랜덤 쿠폰에 응모 가능하며, 누적 구매금액 30만원 이상 시 5% 페이백을 최대 10만 코인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는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난 시즌에 입었던 니트류를 매장에 가져가면 인당 2벌까지 무료로 보풀 제거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 이귀석 상무는 "이번 멤버십 위크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