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 & PULL 특집'으로 디지털 도어락 대표 브랜드 존재감 과시
4월 23일 오후 7시 첫 라이브 방송 진행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주식회사 인트리홀딩스(대표 임수택)가 유통하는 국내 디지털 도어락 업체인 게이트맨(Gateman)이 오는 4월 23일 오후 7시,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PUSH & PULL 특집'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도어락 교체를 고민하는 3059 세대에게 스마트한 보안 솔루션을 제안한다.
![]() |
"PUSH & PULL"로 여는 스마트한 보안의 시작 [사진=게이트맨] |
게이트맨은 1999년 첫 제품 출시 이후 누적 900만 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국내 디지털 도어락 대표 브랜드로, 세계적인 보안 기업 ASSA ABLOY 그룹의 기술력과 국내 주거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꾸준한 신뢰를 얻어왔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밀고 당기는' 푸시앤풀(PUSH & PULL) 방식의 도어락을 중심으로, 뛰어난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실시간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자가 설치가 가능한 합리적인 라인부터 프리미엄 지문 인식 도어락까지 총 6종(▲GP-300UN ▲GP-500R ▲GP-500RC ▲GP-700D ▲GP-900D ▲GD-2701P)이 특가로 공개된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브 특가' 혜택이 적용되며, ▲설치 포함 제품 구매 시 신제품 손잡이(GD-2966P) 1개 전원 증정 ▲최대 1만 원의 알림 받기 쿠폰 ▲구매 인증 추첨 이벤트 ▲라이브 퀴즈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된다.
![]() |
[사진=게이트맨] |
이번 쇼핑 라이브를 기획한 인트리홀딩스 관계자는 "게이트맨은 단순한 도어락이 아니라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스마트 홈 보안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존 고객뿐 아니라 도어락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새로운 소비자층에게도 보다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트맨 브랜드의 다양한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