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영웅 선택권·성장 지원 아이템 제공
신규 영웅 '주리아'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RPG '호연'의 출시 6개월을 기념해 '0.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정 영웅 선택 찬스 ▲신규 가주 특급 부스팅 ▲데일리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한정 영웅 선택 찬스'는 8일간 출석 체크를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전에 등장했던 한정 영웅을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자는 '한정 영웅 선택 소환권'과 '특수·달인 영웅 선택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 |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 '호연'의 출시 6개월을 기념해 '0.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
'신규 가주 특급 부스팅'은 신규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로, '영웅 모집패' 1000개와 '자룡 장비 세트' 등을 선물한다.
모든 이용자는 '데일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매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4일 이상 퀴즈를 푼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연'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영웅 '주리아'가 업데이트됐다. '주리아'는 부채를 이용한 춤사위로 적을 공격하는 공격형 영웅으로, 오는 3월 26일까지 한정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맵 곳곳에 숨겨진 보물상자에서 '한정 영웅 모집패' 등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주리아의 보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인벤토리 아이템을 '한정 영웅' 및 '전설 등급 수호령'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리아의 연금술 교실' 이벤트, 필드 보스 순위 경쟁 이벤트 '잠룡회의 긴급 필드보스 의뢰', 친구 초대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호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