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소망 지키는 임영웅 메시지, '연금 평생 지키겠다' 표현
'하나원큐'로 임영웅 배경화면 다운로드, 4만원 현금 캐시백 서비스도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가수 임영웅과의 협업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13일 가수 임영웅과의 협업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2025.02.13 dedanhi@newspim.com |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임영웅이 흑백의 무대 위에서 관객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다양한 커뮤니티와 SNS에서 확산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하나은행은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13일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미리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손님의 소망을 지키겠다는 임영웅의 메시지를 담아 '하나은행이 손님의 소중한 연금을 평생 지켜드리겠다'는 목표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본편 광고 영상은 20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송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임영웅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를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손님에게 최대 4만원의 현금 캐시백과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팬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와 손님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하나은행의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소중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역설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