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에 선정됐다.
[사진 = 태남생활건강] |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는 국내 최대 쇼핑 플랫폼인 쿠팡에서 24년 한 해 동안 판매한 상품 중 매출, 판매량, 리뷰 등을 기준으로 부문별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밀크바오밥은 디퓨저를 비롯해 자사 제품 4종으로 4가지 부문 베스트에 선정됐다. ▲신상품 베스트 디퓨저 부문: 밀크바오밥 시그니처 대용량 디퓨저 화이트머스크 ▲베스트셀링 유아 샴푸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샴푸 ▲신상품 베스트 유아비누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 비누 ▲리뷰 베스트 립케어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립밤 사과향 등으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밀크바오밥 시그니처 대용량 디퓨저 화이트머스크'는 밀크바오밥에서 높은 판매량과 매출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향기로 포근하면서도 은은한 잔향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랑받고 있다. 우유갑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이든 유니크한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며,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으로 신고 완료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샴푸'는 순하고 풍부한 거품이 특징인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세정 제품이다. PH 5.5의 미산성으로 국내외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상품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밀크바오밥 베이비 비누'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 96% 제품으로, 베이비 워시와 동일한 향을 적용해 인기다. 리뷰 베스트 제품인 '베이비앤키즈 카밍 립밤'은 카카오씨버터의 고보습 립밤으로, 알러젠프리 사과향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밀크바오밥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베이비 라인은 순한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디퓨저, 샴푸, 비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하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선호도를 재확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온 가족의 피부 건강과 향기로운 일상을 지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