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ve at Home 주제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송현도 기자 = 대우건설이 최신 주거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푸르지오 에디션 2025'를 새롭게 발표했다.
21일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에디션 2025'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5 [사진 제공 = 대우건설] |
대우건설은 2021년 이후 격년 단위로 새로운 상품을 구성해 선보이는 푸르지오 에디션은, 이번에 'Revive at Home: 일상에서의 치유, 생명력 있는 공간'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의 회복과 재충전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블랑써밋74 오션뷰 워터게스트하우스 [사진 제공 = 대우건설] |
대우건설은 이번 에디션에서 '배스케이션(Bathcation)' 개념을 단지 내에 적용해 고급 리조트에서의 휴식 경험을 일상에 제공한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프라이빗 스파를 통해 치유와 회복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외관 디자인 측면에서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경관 조명을 통해 빛을 활용한 생명력 있는 공간을 구현한다. 산들바람과 윤슬 등 자연의 움직임을 파사드 디자인에 담아내 단지 측벽과 메인 게이트 등에도 조명 미학을 반영할 예정이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5에서 발표한 푸르지오 측벽 파사드 조명 [사진 제공 = 대우건설] |
이번 에디션은 층간 소음 스트레스를 줄이는 '스마트 에어코일 바닥 구조'와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 등의 첨단 기술을 도입해 주거 공간의 몰입 경험을 증대시킨다. 또한, 유니버설 디자인을 바탕으로 무장애 설계 및 공간 효율화를 제안한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쇼룸형 키친'과 '바스 인 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다. '라이프업' 옵션을 통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5에 소개된 쇼룸형 키친 [사진 제공 = 대우건설] |
대우건설 측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더욱 나은 주거 환경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5'의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s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