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서 9일간 다양한 체험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캐릭터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며져 이달 9일 업데이트되는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시즌 '중천'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넥슨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부스와 굿즈를 제공하여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팝업 행사는 1층 '중천' 체험존과 2층 굿즈 판매 및 미니게임 체험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1층에서는 '중천' 캐릭터의 새해 덕담 카드 획득, 보상 게임 '종말 펀치!',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하고 있다.
넥슨이 서울 서초구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을 진행한다. [사진=넥슨] |
2층에서는 '스노우메이지' 굿즈가 들어 있는 '크레인 게임'과 '파핑파핑 애쥬어 메인' 부스의 미니게임을 통해 '쿠폰'을 제공하고, 제휴 굿즈 판매존도 마련했다. 또한, 방문 기념 사진 촬영 공간도 제공된다.
이 행사는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는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참여자만 입장 가능하며, 이후 오는 25일까지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행사 방문객에게는 '파핑파핑 8비트 세니르 크리처 쿠폰'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방문자에게는 '스노우메이지 타포린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