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MORPG '제노니아'의 '크리스마스 설원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크리스마스 테마의 기념 던전을 통해 '산타클로스 주화'를 모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집한 주화는 '크리스마스 트리'로 교환해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하여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위대한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신비로운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성야의 천사 크리스마스 코스튬 소환권', '산타클로스의 선물 상자' 등과도 교환 가능하다.
또한 'Z-Mas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만으로도 '위대한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루돌프의 선물상자',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양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별의 유산' 콘텐츠 참여자에게는 '별의 유산 소환 지령'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별의 결정'과 '유산 강화 주문서' 등의 추가 보상이 마련돼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일반던전 '업보의 잔재'에 6층 '타락한 지역'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그림자 전장도 4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은 제노니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