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과 정보 접근성 개선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얼(Haier)이 브랜딩 강화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 하이얼] |
하이얼의 글로벌한 이미지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
홈페이지 주요 메인 카테고리로는 ▲Brand ▲Product ▲Customer Service ▲Hi, Haier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Brand' 카테고리 내에는 하이얼의 글로벌 현황과 국내 지사의 연혁 등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냈다.
'Product' 카테고리에 업로드된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하이얼(Haier) 공식 스토어로 이동하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Customer Service' 카테고리는 전체적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Hi, Haier' 카테고리에서는 하이얼(Haier)의 공식적인 소식 확인이 가능하고 제품 구매 고객이 참여 가능한 '리뷰 이벤트' 메뉴가 추가됐다.
전체적으로 간결한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었으며 가독성을 높였다. 그리고 홈페이지 이용자가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하였다.
한편 하이얼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공식 SNS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얼(Haier)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얼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하이얼의 글로벌한 명성과 핵심 가치를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것을 중점으로 진행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고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