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개 브랜드 참여...최대 91%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는 11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오는 18일까지 약 3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톡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폴로 랄프 로렌, 나이키, 막스마라, 다이슨 등 유명 브랜드의 900여 개 제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매일 카테고리별 '톡딜 에이스' 상품 2개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폴로 랄프 로렌 의류, 더블하트 모유실감, 여수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패키지, 동원 참치, 미닉스 등이 대표 상품이다.
![]() |
카카오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오는 18일까지 약 3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톡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
특히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이 이번 톡딜위크에 처음 참여해 할인 판매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오후 5시에는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을 포함한 3종 쿠폰 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이번 행사 구매 고객이 '또봐쿠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 톡딜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