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밴 쎄아, 1+1 추천 이벤트 진행
무상점검 및 수리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모빌리티네트웍스가 수입 전기 소형 상용 밴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1위를 달성하고, 2년 연속 한국 고객 만족도 1위를 수상함에 따라 고객 감사의 의미로 '무상 점검 및 수리 이벤트'와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한 '돈 벌어주는 쎄아의 1+1 추천 이벤트'를 연계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 = ㈜모빌리티네트웍스] |
무상 점검 및 수리 이벤트는 냉각수, 브레이크액, 워셔액 등 액류 무상 점검과 가속 제어 장치(PMS) 펌웨어 업데이트, 충전 포트 부품 교체 등 무상 수리 항목으로 구성된다. 전국 59개 MSWAY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문자 안내를 받은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8일부터 접수한다.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1+1 추천 이벤트는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추천 고객은 첫 추천 시 100만 원의 소개료를 받을 수 있으며, 첫 추천 이후 추가 추천 시 인센티브가 매회 10만 원씩 증가하는 방식으로 최대 5회까지 총 600만 원의 소개료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구매 고객은 기존 할인에 더해 추가 할인을 받아 쎄아를 구매할 수 있다.(경남 거창, 소상공인, 부가세 환급 기준이며, 지자체별 보조금에 따라 금액 상이)
㈜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신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고, 쎄아(SE-A)가 소상공인을 위한 전기 화물 밴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빌리티네트웍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