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9일까지 '엘 클리어'와 '엘 페일' 2종 피규어 사전 주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인기 캐릭터를 모델로 한 콜라보 피규어 2종을 선보이고 29일부터 사전 주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규어는 '엘 클리어'와 '엘 페일' 2종으로, 에이펙스 토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1/7 스케일(높이 약 24cm)로 만들어졌으며, 게임 내 클리어 패스 시즌 6의 레이싱 테마를 적용했다. 가격은 각각 17만 5000원, 18만 5000원이다.
피규어 정식 발매는 내년 4월 예정이며, 다음 달 29일 오후 6시까지 디제이맥스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사전 주문을 받는다. 사전 주문 고객에게는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를 증정한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는 이와 함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클리어 패스 시즌 13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게임의 메인 캐릭터들이 '룰르 아일랜드'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여름 콘셉트의 수영복 코스튬도 공개했다.
신곡 '인세인 드리프트'도 선보였다. 이 곡은 클리어 패스 프리미엄 티켓(1만 4800원)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오는 9월 5일 정오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네오위즈의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GES 2024' 개막 축하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 보이드로버, 미스터 펑키, 소피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인기 게임 곡을 라이브 디제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