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프리미엄 비타민D 전문 기업 다나음이 2024년 추석을 맞아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나음은 8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다나음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트라택 스토어에서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15% 할인과 네이버 포인트 5% 적립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세트는 성인 및 임산부를 위한 하이포텐시 비타민D3 5000IU 4개월 분이며, ▲두 번째 세트는 청소년부터 섭취 가능한 비타민D 2000IU 4개월 분이다. 모든 세트는 추석 슬리브 포장과 엽서, 쇼핑백이 함께 증정된다.
다나음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는 지인이나 임직원 및 거래처 단체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이다. 본사로 문의 시 맞춤 구성과 수량 조정 등에 대한 협의도 가능하다.
추석 선물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는 포토 및 동영상 리뷰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증정하며, 우수 리뷰 5명에게는 1만 원의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다나음 관계자는 "비타민D는 유행을 타지 않는 필수 영양제로, 추석 선물로 받는 분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달하기에 적합한 선택"이라며, "한정판 선물 세트로 소중한 이들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나음은 프리미엄 비타민D 전문 기업으로, 전국의 약국에 입점되어 있다.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23 한국품질만족도' 비타민 부문 1위에 선정되면서 2016년부터 수상 경력을 통틀어 비타민 부분 8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비타민 브랜드다. 자세한 사항은 트라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