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코스튬, 이벤트 던전, 한정 캐릭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1일, 인기 게임 5종에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썸머팝 페스티벌' 이벤트 파티 던전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파티 던전에서 '썸머 페스티벌 확인서'를 수집해 각 클래스별 수영복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썸머팝 페스티벌 외형 획득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이달 7일까지 '더위 사냥꾼 훌라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여름 한정 등장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획득한 증표로 '축복받은 기술부여석',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는 이달 7일까지 여름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부 이벤트로 신규 캐릭터 '벨라', '큐이', '오르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키스톤 교환권'과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여름 한정 캐릭터 '네네카(여름)'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진행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여름 한정 캐릭터 '아키노(여름)'도 선물한다.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여름맞이 오프라인 행사 '2024 핫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살린 포토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한정 비치타월을 비롯한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미니게임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