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강화 및 신규 캐릭터 추가...여름 이벤트도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강화와 성장 시스템이 간소화되어 한 번에 더 많은 마나를 소비할 수 있고, 여러 번의 랭크업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메모리 피스 입수 장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안내 기능이 추가됐다.
전투 시스템도 개선됐다. 모든 유닛의 필살기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ALL SET' 기능과 클리어 파티 목록에 'SMART 로그' 표시가 추가되어 전략적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신규 캐릭터도 선보인다. 여름 한정 캐릭터 '네네카(여름)'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오는 14일부터는 '유카리(여름)'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달 14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오마의 물텅텅 대작전 비밀주의자와 금단의 바다'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하고, 한정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