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까지 진행...참여자 전원에 '3000젬'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이달 10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3000젬'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인증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주년 굿즈'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게임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위 캐릭터는 4주년 기념 티셔츠 메인에 배치되며, 투표 참여자 중 일부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4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스페셜 코스튬 '마에스트라 미래공주' 지급, 픽업 소환 및 선택 소환 최대 150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주요 업데이트 계획으로는 ▲협동 원정대 '흑선전승 편 Part 1' ▲테티스 영웅전 '아델라 왕국 편 Part 2' ▲월드 20 '모토리 산' ▲시즌 3 시스템 안정화 등이 포함됐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