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열어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다비치안경 '마산댓거리롯데마트앞점'이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오픈을 했으며,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와 공간 경쟁력을 갖추고 지역 1등 매장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일원에 위치한 '마산댓거리롯데마트앞점'을 방문하면 안경 및 콘택트렌즈 외에도 보청기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개인의 생활 환경, 습관과 불편 사항을 고려한 다비치만의 독자적인 한국식 실무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한 시력 측정과 검사 결과에 따른 AI 분석 시스템 '비스포크 검사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선명한 안경을 맞출 수 있다.
그리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9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슨 청소기, 써큘팬 선풍기, 레디백, 미니 자동 우산, 각티슈 및 물티슈를 증정하며 행사 전단 지참 시 안경, 선글라스 5천원 할인 및 청각 테스트 무료 진행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마산댓거리롯데마트앞점' 관계자는 "오직 다비치안경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검안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할 것"며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검사도 받아 보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산댓거리롯데마트앞점'은 7월 한 달 간 'HOT SUMMER COOL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해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