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템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모습 [사진=템퍼코리아] |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는 '럭셔리 침대 살롱'으로, 판교점 8층에 위치한 템퍼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첫날인 14일부터 3일 동안은 H포인트를 5%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과 함께 풍성한 사은혜택도 마련했다. 매트리스에 모션베드나 프레임을 더해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특별 증정한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프레임까지 3종으로 구성된 풀 세트를 구매하면 매트리스 방수커버와 일반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하이엔드 모델인 '프로 럭스 쿨퀼트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길이가 긴 롱허그 쿠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쿨퀼트 모델은 누웠을 때 몸에 가해지는 압력 완화 효과가 기존 제품 대비 20% 향상돼 몸의 굴곡에 더 잘 맞춰진다. 시원한 커버 내부에 푹신한 폼이 추가돼 최상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자사 매트리스에 꼭 맞게 설계된 모션베드, 프레임 등을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 수면과 여가의 질을 더욱 높이시길 바란다"며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대행사장에서도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