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해진' 포켓몬빵 시리즈 2탄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삼립은 빅사이즈 포켓몬빵 2탄으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출시하고 해피앱과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립은 지난 3일 선보인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의 후속 제품인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추가 출시했다.
[사진= SPC삼립] |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중량 기준으로 5배 큰 제품이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해 큰 사이즈의 제품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넣어 구매 재미를 더했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00원이다.
한편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과 연계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는 거대해진 포켓몬빵 특별 패키지 속에 동봉된 난수번호 및 현재 판매 중인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13종에 포함된 띠부씰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난수번호는 6월 3일 이후 판매되는 제품 중 '해피앱 이벤트 앰블럼'이 있는 제품에 한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거대해진 포켓몬빵 두 번째 시리즈로 구매 재미를 더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포켓몬빵과 관련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