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가 정연욱 국민의힘 부산 수영구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는 27일 선거사무소에서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가 정연욱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가운데)가 27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지지를 선언한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정연욱 후보 선거사무소] 2024.03.27 |
이날 박진수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연합노조 의장을 비롯해 이영찬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부의장, 부산지역본부 산하 위원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박진수 의장은 "우리 노총은 국민의힘과 정 후보를 지지한다"며 "32년간 언론인의 길을 걸으며 쌓아온 폭넓은 경험과 인맥을 토대로 수영구를 개혁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정 후보의 약속을 굳게 믿는다"라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이영찬 부의장은 "광안리 바다를 세계적인 해안으로 바꾸는 등 수영구에 필요한 발전을 이끌어 낼 후보는 오직 국민의힘 정 후보 뿐"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정현욱 후보는 "한국노총의 든든한 지지를 기반으로 수영구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노동현안 해결과 수영구 발전의 견인차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