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펄프 사용으로 깨끗하고 위생적…무형광·무향·무잉크 제품으로 안심 사용
獨 더마테스트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3겹의 도톰한 데코 엠보싱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봄을 맞아 깨끗하고 도톰한 천연펄프 화장지 신제품 '모나리자 퓨어 순수'를 출시했다.
'모나리자 퓨어 순수'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제품이다.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인공 향과 인공색소 등의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권위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원단을 사용하여 아이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3겹의 도톰한 데코 엠보싱을 적용해 흡수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세련된 데코 무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천연펄프의 부드러움과 3겹 엠보싱의 도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나리자 퓨어 순수'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산 화장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ohzin@newspim.com